Making an online sign-up form for a Job Fair.


이번 숙제는 취업박람회(Job Fair)에 참석를 사전등록하는 웹페이지 작성입니다.
HTML page "jobfair.html"는  등록 정보를 "signup.php" 에 제출하는 폼을 가집니다.
그러면, "signup.php"는 등록 여부를 확인시켜줍니다.
다음의 HTML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시작합니다.

* jobfair.html




signup.php 는 제출된 데이타 중 일부가 빠져 있으면 다음과 같은 경고 페이지가...



입력한 자료의 일부 [이름 (문자와 공백만 허용) 과 E-mail ] 에 대한 유효성 검사를 수행하여 유효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경고 메시지가...




또는 제출된 자료가 모두 적합하면 다음과 같은 포맷으로 각 항목들 사이에  ":"를 넣어

Jun Ji : junji64@gmail.com : Programmer : Male


"list.txt"에 저장하도록 합니다. 각 줄의 끝에는 줄바꿈 문자("\n")를 넣는 것을 잊지 마시오.
그리고 페이지의 출력에 이 파일의 내용을 전부 다음과 같이 표시하도록 합니다.




위와 같이 되는 "signup.php" 파일을 만들어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해서 10월11일 (월) 23:55 까지 제출하시오.

(추가점수)
이미 등록된 사람은 다시 등록하지 못하도록 경고 메시지를 띄우는 기능을 "signup.php" 에 추가하시오.